2014년 5월 11일 일요일

시알리스판매 정품시알리스구입 후불판매 수명 늘리는 성분 밝혀져 최근 건강하게 장수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시알리스판매 정품시알리스구입 후불판매 수명 늘리는 성분 밝혀져 최근 건강하게 장수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캘리포니아 대학 연구팀이 20년 동안 해온 연구에 따르면, 건전한 양식, 판단력, 인내심, 그리고 일에 전념하는 것과 같은 성격적 특성이 장수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지표로 나타났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수면시간이 5시간미만으로 너무 짧거나 9시간 이상으로 너무 긴 사람들은 장수를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면 매일 먹는 음식은 어떨까. 미국의 ABC뉴스가 수명을 늘려주는 식품 3가지를 소개했다. ◆레드 와인=레스베라트롤이라는 화합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포도의 껍질에 있는 이 성분은 빨간색을 띠게 한다. 최근 과학자들은 레스베라트롤이 시르투인으로 불리는 독특한 유전자의 활동을 증가시키는 것을 발견했다. 시르투인은 세포 내에서 작은 배터리 역할을 하는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시킴으로써 노화로 인해 생기는 질병을 막아내는 역할을 한다. DNA의 손상을 막은 것이야말로 알코올이 장수하는 데 도움이 되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은 텔로미어의 길이를 짧게 하지만, 알코올은 텔로미어의 길이를 늘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텔로미어는 유전정보를 담고 있는 염색체 가닥의 양쪽 끝에 붙어 있는 꼬리로서 세포가 분열할 때마다 길이가 점점 짧아진다. 텔로미어가 모두 닳아 없어지면 세포는 분열을 멈추고 죽거나 기능이 망가진다. 조직과 장기의 기능도 이에 따라 저하된다. 단 알코올이 주성분인 와인 등의 술은 적당히 마셔야 텔로미어의 길이를 늘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요구르트=신체의 장속에서 살고 있는 균은 최근 의학계에서 매일 새로운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이런 장내 균과 면역체계 사이의 미묘한 관계 때문이다. 과학자들은 면역체계가 장내에 살고 있다고 믿고 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인체에 이로운 미생물)가 수명을 늘리는지 여부에 대한 연구가 많이 진행되고 있다. 동물실험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입한 쥐들이 그렇지 않은 쥐들에 비해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구르트를 포함해 김치와 독일식 양배추 절임인 사우어크라우트, 시알리스판매 정품시알리스구입 후불판매 발효유의 일종인 케피어, 일본식 된장인 미소 등에도 이런 유산균이 많이 들어있다.
비아그라구입 정품비아그라판매 후불판매사이트

비아그라판매 정품비아그라구입 후불판매

시알리스구입 정품시알리스판매 후불판매사이트

시알리스판매 정품시알리스구입 후불판매

정품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정품구입 후불제판매

조루방지 정품비아그라 정품시알리스 후불제판매

발기부전치료 정품비아그라 정품시알리스 후불제판매

레비트라구입 정품레비트라판매 후불제판매

여성흥분제 후불판매사이트 흥분크림판매 구입

프로코밀 조루방지제품 여성흥분제 후불판매사이트 후불구입

조루방지 발기부전치료제 후불판매 후불구입










댓글 없음:

댓글 쓰기